회신용

3월 석식 급식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학교급식운영에 관심을 보여주신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작년에 신청했던 것은 초기화되오니 새롭게 3월 급식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인해 1.2학년의 경우 격주 등교함에 따라 등교일정에 맞춰 석식이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석식 신청은 월/화/목/금 요일중 희망하는 요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요일신청)
부득이하게 급식신청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신청기간동안 영양사실 직접 방문 및 전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석식수정의 경우는 매달 진행됩니다.

* 급식신청기간 - 2021년 3월 3일(수) ~ 2021년 3월 5일(금) 2일간
* 석식시간 및 기간- 3월 8일 (월)~ 3월 30일 (화) 17:00~17:50분 진행
* 기타 사항은 영양사실 (070-4800-3477) 로 문의 하시기를 바랍니다.

- 학생의 중식,석식 신청 유무에 따라 급식이 이루어지고 있어 개인별로 급식비의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부득이한 상황(전입,전출,병원입원) 제외한 급식 추가, 취소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급식신청기간 & 수정기간이 지난 후에는 급식 변동(추가,취소)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 급식 체크기를 이용하여 급식 유무를 확인하고 있으니 학생증이나 급식카드를 꼭 지참하기를 바랍니다.


1번. 원하는 3월 석식 요일을 선택하세요.